이 조언을 통해 호텔 숙박 개선

2020. 6. 4. 11:01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통해 호텔 숙박 개선



휴가 때 묵을 가장 좋은 호텔을 고른다는 생각에 머리가 어지럽니? 어떤 호텔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까?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훌륭한 숙소를 많이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건전한 조언을 공유하겠다.




호텔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온라인 검토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사람들이 다른 호텔에서 묵었던 경험에 대한 직접 보고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검토는 당신이 어떤 호텔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호텔에 도착했을 때 배가 고프고 떠나고 싶지 않다면, 룸 서비스를 주문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돈이 조금 더 들 수도 있지만, 방에 있으면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갈망들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그럴 가치가 있을 것이다.




특히 전자제품이 구비되어 있는 경우에는 방에 있는 금고를 이용하십시오.


귀중품과 작은 전자제품들을 모두 금고에 넣으세요.


예를 들면 보석이나 아이패드 같은 것들이요.


그들은 안에 있으면 안전할 것이고 당신은 걱정 없이 호텔 방을 나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단체에 속해있다면, 그들이 특정 호텔 체인으로부터 할인을 받는지 알아내라.


호텔 할인을 해? 사람들은 종종 10% 이상일 수 있는 이러한 할인 혜택을 항상 잊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며칠 밤을 묵을 계획이라면, 이것은 정말로 합해질 수 있다.


이것은 거의 무료인 하룻밤의 체류를 합친 것이다.




호텔을 예약할 때는 숙박부터 필요한 것과 이상적으로 원하는 것을 정해야 한다.


비용은 중요하지만, 명심해야 할 유일한 요소는 아니다.


체육관, 룸 서비스 또는 무료 와이파이 같은 편의시설은 당신에게 중요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를 현실적으로 최대한 체크하는 팁을 찾아 보십시오.




호텔 방을 구할 생각이라면 온라인으로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여러 번, 예약 전문가는 당신이 방을 예약하기 위해 전화할 때 할인에 대해 알려주지 않는다.


직접 찾아내는 게 네 일이야 Travelocity와 Expedia 같은 웹사이트는 호텔에 대한 연구를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언제 체크인할 수 있니? 가끔 방이 언제 준비될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서 체크인할 수 없어서 남은 시간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


일찍 오면 호텔에 전화해서 방이 준비되었는지 알아봐.




호텔 숙박비를 절약하기 위해, 훨씬 전에 예약하라.


많은 호텔 위치들이 한 달 이상 미리 예약을 하면 할인을 해준다.


50% 이상 저축할 수 있다.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이 호텔에 가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최고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일류 리조트에서 미리 예약되어 있다.


일찍 계획을 세운다면, 너는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AAA 회원이면 회원 호텔 할인을 확인하십시오.


몰랐을 수도 있겠지만 사실이다.


그것은 당신이 전국에 있는 호텔들에 5% 정도의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연속해서 여러 밤을 묵을 경우, 이러한 저축은 금방 합산된다.




만약 당신이 같은 호텔 체인에 자주 머무른다면, 그들이 자주 머무는 프로그램에 멤버십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라.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과 비슷하게, 호텔은 당신이 숙박할 때마다 당신의 계정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다음 숙박을 할인받거나 쇼 티켓과 같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여행 준비를 더 쉽게 하기 위해 AAA의 회원이 되십시오.


AAA 회원들은 좋은 호텔 할인을 받고, 또한 좋은 자동차 렌트 요금을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어린 자녀의 부모들은 많은 장소에서 제공되는 무료 카시트를 즐길 가능성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호텔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적절한 조사를 하고 시간을 내어 선택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제공된 정보를 검토한 후 최고의 호텔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