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Stellar 비디오 마케팅 팁

2020. 6. 4. 11:01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Stellar 비디오 마케팅 팁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사업 홍보를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마케팅 방식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먼저 연구를 해야 한다.


다음 작품은 당신의 사업을 도울 수 있는 조언을 해줄 것이다.




바이럴 비디오는 굉장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이 경기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를 가질 필요는 없다.


정보 콘텐츠는 비디오의 사용 빈도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물론, 품질은 여전히 중요하므로,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이고 완제품은 필수품이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할 때 여러 팀원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동영상의 끝부분에서 크레딧을 주어야 한다.




비디오 페이지에서 선택 메일 목록 양식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그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무역 행사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무역의 특별한 부분을 테이프로 찍어야 한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인 몇몇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수도 있다.


네가 말하는 어떤 대화도 녹음하게 해.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동영상이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이려면 삼각대를 구입해 보십시오.


육중한 카메라 동작과 예술적인 샷은 생략한다.


모든 샷은 안정적이고 팬닝은 최대한 부드럽게 해야 한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그들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좋게 만드세요!



YouTube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수신한 일부 코멘트를 조정해야 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부정적인 코멘트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들이 불쾌감을 많이 볼 경우 코멘트에 대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시간이 부족하면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동영상은 유용하고 집중적인 내용을 깔끔하고 간결한 패키지로 제공해야 한다.


인터넷 시청자들은 집중력이 짧은 경향이 있다.


여러분은 관심을 끌기 위해 비디오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고 싶어한다.


비록 당신이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당신은 그들을 계속 흥미롭게 할 필요가 있다.




각 비디오에 명확한 영업 활용 방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라.


고객이 따라야 할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비디오를 끝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확고하고 강력한 행동 촉구와 함께 하는 것이다.




동영상을 함께 볼 때 자신의 개성이 빛을 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실한 것은 잠재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편안함을 느낄 때,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돈을 쓰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영구적으로 연결될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한 사용 방법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동영상에 뷰어를 티칭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자체에서 "방법"을 팔려고 하지 마라.


그들을 위해 서비스 위에 정보를 제공하라.




업계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통해 비디오를 시작하십시오.


일단 이 비디오를 완성하고 나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항상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그들이 아는 모든 사람과 공유하도록 장려하라.




너는 항상 비디오로 진실을 말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것을 현실로 유지해야 하며, 그들은 당신의 의견을 믿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면, 시청자들은 여러분의 동영상을 친구들과 즐기거나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최신 비디오를 만들기 전에 다른 회사에서 만든 비디오를 검토하십시오.


소비자로서, 여러분이 무엇을 즐기고 무엇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그렇다면 비디오에 대해 왜 그렇게 느끼는지 생각해봐.


비슷한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세요.


결과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많은 멋진 방법들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디오 마케팅이다.


그러나 먼저 그것의 내막을 이해해야 한다.


여기서 조언만 한다면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