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2020. 6. 4. 11:02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몇 년 동안 같은 행동에 익숙해 있다면 생활습관을 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당뇨병 환자라면, 여러분은 더 건강한 삶을 즐기기 위해 적응을 시작해야 한다.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몇 가지 올바른 전략을 읽어보십시오.




혈당 수치가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 정확히 보여주는 수치인 "글리시픽 지수"를 위해 먹는 모든 음식을 확인해 보라.


낮은 혈당 지수 음식 또한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가장 좋을 것이다.




단백질은 높지만 지방은 적은 계란, 콩, 그리스 요거트와 같은 음식을 즐겨라.


그것을 섞어서 입안에 흥미를 유지하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 속에 있다면, 그 사람들 속에 다른 많은 당뇨병 환자들도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 뉴스에 대해 화가 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의 원천이다.


이러한 지방은 세포가 인슐린을 쉽게 공급받도록 하여 호두를 당뇨병에 대항하는 쉬운 방법으로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호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그것들은 또한 맛있고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높인다.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껌이나 다른 설탕이 든 음식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이 중요하다.


저혈당은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설탕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과 지역 약국을 이용함으로써 당뇨병 치료제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매달 당신을 위해 배달할 것이다.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은 모두 주의할 필요가 있어 체내 혈당 수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빵, 시리얼, 파스타 또는 주스는 매우 높은 혈당 지수를 가지고 있다.


가공식품과 탄수화물은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할 수 있다.


식단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 고기, 생선을 더 넣으세요.




당신의 스케줄에 맞춰 운동하는 많은 자유 방법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웃을 돌아다니며 조깅을 하거나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이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아주 좋다.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일상 생활용품들, 예를 들어 물웅덩이, 또는 음식 깡통 등이 있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직장에 있는 자동판매기, 또는 팬트리에 있는 맛있는 간식거리를 거닐기가 힘들 수도 있다.


너는 이 유혹에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섭취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보다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계획할 때 그들의 건강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 중 식사를 더 자주 하게 되면 포도당 수치가 더 안정될 수 있다.


이 일과는 또한 당신의 배고픔을 막아 폭음하고 싶은 충동을 감소시킬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면 잘못이 없다.


대부분의 임신성 당뇨병은 뚜렷한 이유 없이 일어난다.


당신의 문제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지 않으려면 임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흡연은 당뇨병에 걸리면 매우 해롭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만,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할 수 있는 혈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만두고 싶고 힘들어 보이면 의사와 상의해봐.




당뇨병을 조절하는 것이 왜 당신에게 중요한지 계속해서 자신에게 말해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과 그것들을 즐기기 위해 당뇨병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의 삶에 대한 열정은 당신의 건강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저혈당증이 의심된다면, 타블렛 형태의 포도당 처방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것들은 휴대성이 좋고 작아서 필요한 포도당을 설탕이 들어간 음식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빨리 여러분의 시스템에 넣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한다.




때때로, 어떤 종류의 당뇨병은 치료법이 있다.


생활습관을 바꿀 때 이러한 변화는 삶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어느 정도까지만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서 팁을 실천에 옮겨야 한다.